레이저 영구 제모의 원리는 멜라닌의 흡수도가 높은 레이저를 조사하여 모근(Shaft)에 선택적으로 흡수되게 하여 열을 생성하게 하고, 이 열이 모낭(Follicle)에 전달되어 손상을 받게 됩니다. 따라서, 레이저의 멜라닌 흡수도가 제모의 효과를 높이는데 가장 중요한 요소라고 볼 수 있는데 멜라닌의 흡수도가 너무 높을 경우, 표피 쪽에서 너무 많이 흡수되어 피부 속 깊이 있는 모낭에 전달되는데 어려움이 있고, 흡수도가 너무 낮을 경우, 높은 출력을 사용하여야 하므로 타 조직에 영향을 미칠 수 있어 통증 및 화상의 위험이 있습니다.
기존의 여러 제모 레이저의 임상경험과 위의 요소를 고려하여 볼 때 제모에 가장 이상적인 레이저는 800nm의 다이오드레이저입니다. Depilight는 808nm의 다이오드레이저이며, 가장 최신의 FDP 기술 접목을 통해 통증 없이 제모 시술을 가능하게 하였고, 고출력의 High-Speed(Up to 3Hz or 10Hz)를 제공하여 시술 시간을 줄였습니다.
PDT(광역동요법)이라고 알려져 있는 여드름 치료 방법의 원리는 치료부위에 도포한 광감각제가 모공과 피지에 선택적으로 흡수된 후, 특정파장의 빛을 받아 활성화 되어 모공 속에 피지를 분비하는 피지선과 여드름균을 파괴하는 방법입니다. Depilight는 인도시아닌그린(ICG)라는 800nm 주변에서 흡수도가 높은 물질을 사용하여 PDT 치료에 알맞은 출력을 구현할 수 있는 CW모드를 장착하여 보다 안전하고 효과적인 여드름 치료를 가능하게 하였습니다.
Depilight는 피부진피층까지 균일한 에너지를 전달할 수 있는 Long Pulse 를 구현 할 수 있게 하여 진피층을 효과적으로 Heating하여 콜라겐 리모델링을 유도하여 빠르고 장기적인 피부의 탄력을 증대시켜주고, 다이오드레이저가 Oxyhemoglobin 에 흡수되므로 Whitening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